📖견적서 사용 메뉴얼
이 문서는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하여 견적서를 작성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. 필수 기재 항목과 부가세 계산 방법을 포함하여, 모든 업장에서 동일한 기준으로 견적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.
1️⃣ 견적서 사용 방법
구글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견적서를 작성·활용할 수 있습니다.
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접근 가능합니다.
2️⃣ 작성 시 필수 기재 항목
견적서 작성 시 다음 항목은 반드시 수정 및 기입해야 합니다.
날짜
사업자번호(업장별)
상호명(업장별)
주소(업장별)
업태 및 종목(업장별)
전화번호(업장별)
상품 품명, 규격, 수량
공급가액 및 세액
은행명, 예금주, 계좌번호 (업장별)
3️⃣ 부가세 안내
견적서 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 기준으로 안내합니다.
별도 제공되는 부가세 계산기 시트에서 총금액만 입력하면 공급가액과 세액이 자동 계산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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